아산제약(주)

고객지원

고객의 편익을 우선으로 빠른 소통과 개선을 약속합니다.

최첨단 지능형 원심분리기---Z513, 513K(냉각)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 아산제약
댓글 0건 조회 12,016회 작성일 04-06-21 10:17

본문

Intelligent Centrifuges - Z 513, Z 513K
고속 성능을 요하거나 blood bags 또는 다양한 크기의 튜브를 보관할 때, Z 513과 Z 513K를 사용합니다.

- Flexible and intelligent(유연성과 지능성)
정면의 LED는 로터의 속도(rpm) 또는 g-force(RCF)를 나타냅니다. 로터의 최대 속도를 초과하는 속도가 선택되면, centrifuge가 작동을 종료하지 않고 로터의 최대 속도를 올바르게 자동 세팅합니다. 이것은 과속 가능성을 제거하는 중요한 안전 기능입니다.

- Program memory(프로그램 메모리)
Z 513과 Z 513K는 일반작업의 프로그램이 가능하고 10개의 완전한 centrifuge 작동 프로그램을 저장합니다. 버튼 하나만 누르면 시간, RCF 등의 모든 파라미터들을 저장하거나 불러올 수 있어서 시간이 절약됩니다.

- Automatic lid lock(자동 뚜껑 잠금)
motor 구동식 lid locking system이 장착되어 뚜껑이 부드럽게 자동으로 잠깁니다.

-Operating(작동)
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된 control panel은 고성능 마이크로프로세서 조절과 결합되어 있고, 손잡이 조절이 쉽습니다. 세팅한 파라미터(속도, 시간, 온도)는 작동이 완료된 뒤에도 계속 기억되어 있어서 ‘start'를 누르기만 하면 작동을 반복할 수 있습니다.

-Preset/Actual display(이중 표시 장치)
큰 LED는 실제 로터 속도를 rpm 단위로 보여주고, 작은 LED는 세팅한 속도를 보여줍니다. centrifugal force를 표시하려면 작동 중 또는 전에 ‘RCF' 키를 누르면 됩니다.

-Coarse and fine adjustment control(고속조절과 미세조절)
두개의 손잡이는 속도를 빠르게, 그리고 미세하게 조절합니다. 왼쪽 손잡이는 500rpm 씩 증가하는 고속 조절용입니다. 오른쪽 손잡이는 10rpm 씩 증가함으로써 더 정확하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.

-Versatile use(다용도 사용)
로터의 종류가 매우 다양하여 광범위하게 적용할 수 있습니다.
ㆍ swing bucket rotor : 1000ml 용량의 밀봉된 4개의 둥근 버켓 또는 최고 120×15ml 튜브를 넣을 수 있는 직사각형 버켓을 담는다.
ㆍ  angle rotor : 최대 6×85ml 가능.

-Common features(일반기능)
Z 513과 Z 513K는 냉각기능을 제외하면 기능과 성능이 동일합니다. 보수가 필요없는 유도 전동기이기 때문에 마모되거나 교체해야 될 brush가 없습니다. 또한 넓은 소음 단열재 때문에 작동 중에도 매우 조용합니다.

-Z 513K의 냉각기능
능률적이며 강력한 냉각 시스템이 장착된 Z 513K의 냉각력은 어떤 로터를 장착하든지 최대 속도로 장시간 작동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. cooling system을 위해 CFC-free refrigerant R 404a가 사용됩니다. 로터와 로터 chamber는 centrifuge 하기 전에 조절판의 pre-cool을 누름으로써 작업이 요구하는 온도로 예냉할 수 있습니다.

-Advantages(이점)
ㆍ 10rpm과 500rmp 씩 증가하는 속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.
ㆍ 시간을 1-60 또는 연속 작동으로 세팅할 수 있습니다.
ㆍ 작동을 완료하기까지 남아있는 시간이 표시됩니다.
ㆍ 자동 로터 인식 기능 내장.
ㆍ 반경 교정 기능이 다양한 튜브 사이즈와 아답터를 보정함으로써 g-value를 계산해줍니    다.
ㆍ 10단계 강도 중에서 braking power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.
ㆍ -10℃ - +40℃의 온도 범위.
ㆍ 온도 표시기가 미리 조정된 온도와 샘플의 실제 온도를 보여줍니다.
ㆍ 짧은 시간 작동시키기 위해 ‘quick'을 누르면, LED에 시간경과 단위가 초 단위로 나타납    니다.
ㆍ Imbalance시 표시 및 차단 기능.
ㆍ 'precool' 프로그램.
ㆍ 고장 자가 진단 기능.
ㆍ 전기 모터의 잠금장치 구동.


※자세한 내용은
<a href="http://asanpharm.co.kr/product/2.asp?product=2_10" target="_blank">제품정보>장비 및 기기>원심분리기</a> 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